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준석 여자친구 패싱 뜻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11. 30.
반응형

이준석이 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윤석열 후보와 대립을 두고 있는 것인데요.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후보는 이준석 대표가 반대했던 인사채용을 하면서 일명 패싱 논란까지 생기면서 이준석이 사퇴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전날 이준석 대표가 반대하는 이수정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를 공동대위원장으로 영입하였습니다. 여성주의 운동에 매진해온 이 교수는 이 대표를 겨냥하였는데요. 패미니즘과 래디컬리즘 구분을 잘못하는 것 같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이수정 교수 누구?

 

이준석 대표는 전날 윤석열 후보의 충청 방문 일정도 사전에 공지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sns에 올린 그을 통해 적어도 이준석이 간다 고 발표하는 일정은 이준석에게 물어보고 결정해 달라는 것이다.

이준석 페이스북 바로가기

미리 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며 불쾌감을 들어내었습니다. 오늘 이 사건으로 이준석은 오늘 오전에 있었떤 일정을 전면 취소하였습니다. 이것이 일명 패싱논란 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당대표직 사퇴를 포함한 중대 결심에 나서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당 대표 일정이 당일 행사가 임박한 상황에서 취소되는 것인 매우 이례적인 사건이라고 합니다. 오후에 일정된 기념식 참석과 라디오 인터뷰 등의 일정도 취소를 검토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현재 휴대전화도 모두 꺼놓은 상활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패싱 뜻은 무엇일까요? 패싱은 상대방을 무시한다든지 건너뛴다든지 없는척 여긴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패싱의 사전적은 의미는 통과하다 지나가는 등의 이미를 갖고 있는데요. 정치적 의미로는 이렇게 해석된다고 합니다.

이준석은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이준석의 프로필과 집안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준석 프로필 결혼 집안 

 

이준석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당당히 밝혔는데요. 이준석이 과연 정말 사퇴를 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