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세빈 프로필 전남편 강호성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4.
반응형

명세빈이 오랜만에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명세빈은 편스토랑에 출연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90년대 청순 스타로 활동했던 명세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세빈의 나이는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입니다. 정말 믿기지 않은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명세빈의 출생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입니다.

동덕여자대학교 의상학 학사를 졸업하고 1996년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내방식대로의 사랑>이라는 곡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명세빈읜 독실한 크리스천 종교를 가진 사람 입니다. 드라마 <순수>,<종이학>,<웨딩>이라는 드라마로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명세빈은 결혼을 두고 구설수에 휘말리기도 하였습니다.

명세빈은 유명 원로 영화배우 문희의 아들이자 한국일보 회장인 아들 장중호씨와 2003년 결혼한다고 발표하며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파혼을 발표 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은 파혼이 되었는데요.

이후 2007년 11세 연상의 강호성 변호사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강호성 변호사는 검사 출신 변호사로 두 사람은 결혼 5개월 만에 성격차이로 이혼을 발표하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교회에서 교인으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사이로 발전하였습니다. 강호성 변호사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였으며 1989년 제 31회 사법고시를 합격하였습니다.

이후 1993년 서울지방 경찰청 검사로 활양하였습니다.  국내 최초 엔터테이먼트 전문 변호사로 잭지영 이태란 싸이의 변호사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대전지검 청안지청, 수언지검 성남지청을 거쳐 1998년 변호사로 개업하였습니다. 당시 카톨릭대 겸임 교사로 역임한 경력도 갖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하고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서 법적으로는 이혼 당시 할 것이 없었다고 합니다. 명세빈은 처음으로 본인의 라이프를 공개하는 것이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