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준희 남편 임디 프로필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5.
반응형

한예슬의 남자친구 류성재가 과거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는 김용호 기자가 김준희의 남편 임디에 대해서 공개저격 하면서 김준희 남편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용호 기자는 다음 방송에서 김준희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할 예정이라며 김준희 남편 지난 10년간의 삶을 잘 알고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김준희는 지누와 이혼한지 12년 만에 연하 남편과 재혼을 하였습니다. 김준희 남편 임디는 과거 세차장 사업을 하다가 현재는 김준희의 쇼핑몰에서 같이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용호 기자는 본인이 sns에 사진을 공개하지 않나 라며 김준희 남편은 어디서 만났는지 확실히 알고 있다라고 폭로를 예고하였습니다.

이후 김준희는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황이며 별다른 공식 입장이 없습니다. 김준희는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입니다. 

김준희는 에바주니라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누와 오랜 시간 동안 공개열애를 한 이후 2006년에 결혼하였으며 2008년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에는 16세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와 공개열애를 하였지만 6개월 만에 결별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남편 임디와 만나 지난해 5월 결혼을 하였습니다.

김준희의 남편 임디는 김준희 보다 5살 연하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일년 정도 열애를 한 이후 결혼을 하였는데요. 현재 김준희의 남편에 대해서는 나이 이외에는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