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일집 나이 프로필 전부인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6.
반응형

 

개그맨 배일집이 오랜만에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평생 부부로 오해받은 배연정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일집은 1947년 생으로 올해 나이 75살 입니다. 배일집은 1971년에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본명은 배윤식으로 종교는 불교 입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1971년 TBC 쇼쇼쇼로 데뷔하였으며 MBC 코미디 프로에 출연하였으며 2000년 대에네는 MBC 신파극 모정의 새월에 출연하며 연극 연기에도 참여하였습니다.

배연정과 배일집은 콤비를 이루는 개그로 성공하면서 배일집의 영향을 받아 예명의 성씨를 배일집과 같은 배씨로 정했다고 합니다.

1980년대에는 두사람이 코미디 드라마나 프로그램에서 자주 내외로 출연하면서 진짜 내외 냐는 말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배일집은 결혼 했지만 90년대 이혼 이후 현재까지 재혼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일집의 아내는 일반인으로 친구 덕에 결혼을 했지만 성격차이로 이혼을 해야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혼 이후에도 5년간 방송에서 사실을 숨겼는데요.

그 이유는 두 딸 때문이였다고 합니다. 딸들이 아빠가 배일집 이라는 사람인걸 다들 아는데 이혼했다고 하면 얼마나 힘들겠냐 라는 생각에 아직도 재혼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일집의 전부인은 결혼 당시 대학교 3학년 때였다고 합니다. 대학교 졸업하고나서 결혼해도 되지만 당시에는 빨리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불편해 할까봐 재혼을 하지 않으며 가정의 평화를 지키고 있다고 하는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