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백신 사망자 보상금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3. 4.
반응형

코로나 백신이 시작되면서 국민들의 안도심이 높아지는듯 하였으나 오늘자로 코로나 백신 사망자가 5명이 되면서 국민들의 여전히 의구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현재 총 사망자가 5명이 발생하였습니다. 경기도 고양과 평택에서 백신 접종 이후 각각 한 명씩 사망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사망한 5명 모두 백산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았습니다.

나머지 3명은 전북지역에서 2명 그리고 전주시 소재 요양병원에서 나왔습니다. 추가된 3명 중에서 한명은 50대 기저질환자 였으며 한명은 부안군 소재 요양병원에 입원해 있었던 환자였습니다.

이 환자는 심근경색과 당요 등의 질환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3일 오전 11시쯤 백신을 맞고 15시간 경과한 이날 오전 2시쯤 숨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대전 중증장애시설 입소자인 20대 여성은 지난 2일 접종을 받은 이후 15시간이 지난 오전에 사망했습니다. 아직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요.

하망자가 계속 나오면서 국민들이 백신에 대한 확신이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고 사망한 이들에게 보상금과 보상 대책이 시급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현재 일본의 같은 경우에는 코로나 백신으로 인해 사망한 사안이 확인이 된다면 보상금이 약 5억원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크게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코로나 백신 주사는 맞는 것을 늘리기 위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화이자가 11만대가 이달 27일 국내로 들어올 예정입니다. 사망자가 계속 늘어감에 따라 국민들의 불안감이 증폭하고 있는데요. 정부의 코로나 백신 사망자로 인한 보상에 대한 정책이 빠른 시일내로 이루어 져야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