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보승희 프로필 남편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12.
반응형

전일 국민의 힘에 이준석이 당 대표로 당선된 이후 추후 행보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첫번째로 당 수석대변인에 초선인 황보승희 의원이 내정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황보승희 의원은 1976년으로 올해 나이 46살 입니다. 황보승희는 이번이 초선인데요. 고향은 부산 영도고 남항동 시장이라고 합니다.

황보승희는 어렵게 어린시절을 보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고등학교까지 부산 영도에서 마쳤으며 최종학력은 이화여자 대학교 영문학 학사 졸업 입니다.

황보승희는 대학교 4학년 재학 중 한나라당 김형오 국회의원 비서로 일하면서 정치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여대생 비서가 된 것인데요. 본업은 영어학원 강사로 부업으로 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5년 후 2004년 구의원에 출마를 하게 됩니다. 당시 29살 이였는데요. 당선이 되며 당시 20년대 청년의 최연소 의원 타이틀을 달게 됩니다.

2020년 국회의원으로 당선이 되며 당시 정치 스승이었던 김형오의 추천이 있었다는 의혹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홍준표는 수양딸 공천이라고 비판하기도 하였습니다.

황보승희는 결혼을 하였습니다. 배우자는 조성화 인데요.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하지만 남편의 내조가 컸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선거 기간중에 휴가를 내고 운전기사를 맡을 정도로 내조에 힘을 썼다고 합니다. 슬하에 자녀는 딸 둘이 있고 남편과 딸 모두 영도구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