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진한 황영숙 레슨비용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13.
반응형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남자 프로 임진한이 인생다큐 마이웨이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임진한 프로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골프 지도자 인데요.

임진한 프로의 아내 황영숙씨와 처음으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임진한은 1977년 KPGA 투어로 데뷔하여 1983년과 1984년 한극 프로 골프 선수권 2연패를 달성하였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KPGA 국내 5회, 해외 3승 우승을 하며 총 8승을 거두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더욱 1990년대 우리나라 골프 불모지 시기에 상대적으로 골프 황금기를 누리던 일본에서 정식으로 프로 테스트를 거친 최초의 한국 남자 골프 선수이기도 합니다.

 

임진한은 훈훈한 외모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임진한 프로의 아내는 농구선수 황영숙 입니다. 황영숙은 농구선수 출신인데요. 

아내 황영숙 선수는 뇌경색으로 투병을 할 당시 나면 임진한 프로의 극진한 병간호가 있었다고 합니다. 임진한은 슬하에 자녀 두 명이 있습니다.

딸이 두명이 있습니다. 임태이와 임소연씨 입니다. 큰딸 임태이씨는 2012년에 불교방송 사장 장남 박철홍씨와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둘째 임소연씨는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로 프로 골퍼라고 합니다. 아빠 덕분에 골프를 배웠고 골프 명문 용인 죽전 중학교 골프 선수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임진한은 부산이 고향입니다. 해운대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해운대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임진한은 1957년 생으로 올해 나이 65살 입니다. 임진한 프로의 레슨비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현재 부산외대 초빙교수로 출강하기도 있다고 하는데요. 임진한 프로의 둘째 딸 소현씨도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임진한 프로의 레슨 비용은 1회 33만이 넘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