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재용 부인 이선아 프로필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16.
반응형

DJ DOC 정재용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욱 처음으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정재용의 부인 이선아씨는 정재용과 19살 나이차이로 엄청난 주목을 받은데 이어 장모님과 8살 나이차이 밖에 나지 않는다고 하여 결혼 당시에도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정재용은 2018년 아내 이선아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이듬해 5월 득녀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렇다면 부인 이선아씨는 어떤 사람 일까요?

정재용와 아내 이선아씨는 성인 채널 VIKI 예능 프로그램 <아주 재미있는쇼, 아재쇼시즌2>를 통해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선아씨는 당시 다른 직종의 프리랜서로 근무를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정재용은 걸그룹 아이시어 소속으로 먼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아이시어 그룹은 2016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멤버 였던 이선아씨는 리더로 활약하였습니다. 아이시어 선아는 비키리 코리아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뛰어난 몸매로 주목받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결혼 당시 임신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정재용은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이며 정재용 아내 이선아씨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 되었습니다.

정재용과 이선아씨는 결혼 당시 좋지 않은 일로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는데요. 당시 아내 이선아씨가 전속계약 3년이 넘게 남아있는 상황에서 선아가 팀을 무단 이탈 했다고 주장을 했기 때문인데요.

정재용은 2년전 교제 사실을 알게 된 당시 교제를 못하게 한느 회유와 압박을 받았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계속 교제가 이루어 지자 예비 신부가 당시 팀에서 탈퇴를 하는 상황이 되었다는 사실을 인지했다고 합니다.

이후 계속 싸움을 이어가든 중 양측은 함께 공동으로 공식 입장을 밝히며 채무와 계약 문제를 해결 했음을 알리며 논란은 일단락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