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재명 프로필 부인 김혜경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17.
반응형

이재명 후보가 대선 후보에서 윤석열 후보의 치열한 경쟁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내년 대권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재명 후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나이는 1963년 생으로 올해 나이 59살 입니다. 경상북도 안동에서 태어났으며 검정고시를 통과하고 중앙대학교 법과대학교를 졸업한 이후 사법시험에 합격후 18기로 수료하였습니다.

이후 변호사를 개업한 이후 이천과 광주에서 노동상담소장으로 활동하였으며 민주사회를 위한 변화 모임 국제연대 위원과 변호사로 활동하였습니다.

이재명은 2005년 열린 우리당에 입당하면서 정치에 입문하였습니다. 이후 2006년 성남시장 선거에 열린 민주당 후보로 출마하였으나 낙선하면서 이후 민주당 부대변인으로 활동하였고 2008년 18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였으냐 역시 낙선하였습니다.

이후 다음 선거인 2010년에 다시 출마하면서 민주당 후보로 출마하였고 성남시장에 당선되었는데요. 이후 2014년에도 재 선출되면서 재선시장에 선출되었습니다. 

19대 더불어 민주당 대통령 선거 경선 후보에도 출마하였지만 탈락하였는데요. 이후 2018년 경기도 지사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 선거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하였고 선출되면서 경기도 지사가 되었습니다.

이재명 아내 김혜경씨와는 변호사 개업 이후 일년 정도 연애 끝에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혜경씨와 슬하에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이재명이 성남시장으로 재선될 당시 2014년 큰아들은 공군에 복무중 이였으며 둘째 아들은 고려대 정 정경학부에 재학중 이였다고 합니다.

이재명 하면 떠오르는 여배우 스캔들이 있습니다. 바로 김부선과의 스캔들 인데요. 이로 인해 아내와의 이혼 검색어도 등장을 하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김부선이 이재명을 만났고 이재명의 신체 비밀을 알고 있고 이재명 가족의 비밀도 알고 있다며 김부선은 이재명과의 불륜을 인정하였지만 이재명은 모두 부인을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