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계상 열애 차혜영 신상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18.
반응형

 

윤계상이 열애사실을 알리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계상은 오늘 일반인과 열애 중이라며 공식적으로 인정을 하였는데요. 그 상대는 화장품 브랜드 대표 차혜영 씨로 알려지면서 차혜영씨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 입니다.

윤계상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언급되었습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올해 연인사이로 발전하며 최근 미래를 약속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또한 주변에 결혼 이야기를 진지하게 하면서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아직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시점에 대해서는 언급되지 않지만 차분히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윤계상의 열애 상대는 벤처 사업가인 차혜영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혜영씨는 2010년 말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단시간내 온라인은 물론 유명 편집 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시킨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차혜영은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차혜영은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이며 스튜디오 콘크리트 영화 배우 겸 크레에이티브 디렉터 유아인과 함꼐 대표로 있다고 합니다.

차혜영은 윤계상 보다 5살 연하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인데요. 윤계상과 5살 연하입니다. 차혜영은 이전에 박성진과 수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기도 하였는데요.

차혜영은 윤계상과 만나기 전 박성진과 공식 열애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7살 연상연하 커플이였는데요. 차혜영의 나이 이외에 학벌 인스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윤계상은 차혜영과 결혼 준비도 곧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윤계상의 전 여자친구 배우 이하늬도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하늬와는 작년 결별을 인정하였는데요.

연예계 오랜 기간 동안 공식적으로 열애를 하였기 때문에 헤어짐 역시 많은 주목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7년 공식적인 열애를 끝내고 작년 결별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유아인과 함께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성공적으로 성공시켰기 때문에 차혜영이 런칭한 논픽션의 브랜드은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차혜영은 사진으로 보아도 연예인 못지 않은 아름다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차혜영의 인스타그램은 논픽션 공식 아이디 이외에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heayoungcha 에 들어가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