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계상 연인 전여친 이하늬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18.
반응형

배우 윤계상이 두번째 열애를 인정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계상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하고 있다는 사시리 알려지면서 더욱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윤계상의 연인은 차혜영 대표와 전여친 이하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계상은 작년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올해 만남이 진지해지면서 결혼까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윤계상의 여자친구는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대표로 논픽션 브랜드 대표 차혜영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계상과 차혜영 씨는 5살 나이차이로 차혜영씨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혜영씨는 유아인과 함께 스튜디어 콘크리트를 성공시켰는데요.

스튜디어 콘크리트는 아티스트 그룹으로 유아인과 차혜연이 대표로 소속되어 있는 회사 입니다. 차혜영은 현재 논픽션을 런칭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윤계상의 전여친 이하늬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2013년 공개열애를 시작으로 2020년 작년 결별을 인정하였는데요.

7년 공식 커플이였던 두 사람은 동갑내기 커플로 결혼과 결별을 달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결혼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결국 작년 결별을 하면서 결별 이유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오랜 기간 연인으로 이어지면서 자주 싸우고 헤어짐이 두 사람의 결별의 큰 이유가 되었다고 합니다. 윤계상은 결별을 인정한지 일년도 되지 않아 결혼을 전제로 한 열애를 하게 된 것인데요.

열애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