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진 부회장 프로필 결혼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21.
반응형

한예슬 전남자친구로 알려진 원진 부회장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용호 전 기자가 한예슬 과거에 대해서 폭로하면서 재벌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하였고 한예슬이 원진 이라고 인정을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디와이홀딩스 원진 부회장은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디와이홀딩스 부회장인 원진은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원진 부회장은 굥복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브라운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를 졸업한 이후 동양 엘레베이터 부사장으로 근무하면서 경영 수업을 받았습니다.

원진 부회장은 아버지 원종목과 함께 2003년 까지 동양 엘레베이터를 경영한 이후 독일 엘레베이터 회사인 티센크루프에 매각을 한 이후 사명을 디와이홀딩스로 변경하였습니다.

매각 과정에서 디와이홀딩스 지분 100%를 확보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jtbc 2대 주주라고 하는데요. 한예슬과 원진 부회장은 한예슬이 스파이명월 드라마를 촬영할 당시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했다고 합니다.

원진 부회장에 한예슬에게 고급 차량 페라리를 선물해주며 두 사람은 연인 사실을 숨기지 않았고 한예슬이 스파이 명월 당시 잠적을 감춘 이유도 남자친구인 원진 부회장 때문 이였다고 합니다.

원진 부회장의 결혼에 대한 관심도 큰데요. 원진 부회장은 결혼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는 없지만 나이가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일반인과 결혼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전일 김용호 전 기자는 한예슬이 당시 원진 부회장에게 차였는데 지금 실명을 언급하면서 복수를 하고 있는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