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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 새우튀김 진상고객 게시글 갑질

by 정부지원금모든것 2021. 6.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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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사장님이 안타까운 선택을 하면서 숨지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사건의 발달은 한 새우튀김 때문인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건의 전말은 지난달 8일 한 손님은 주문은 음식 중 새우튀김 하나를 남겨 냉장고에 넣어두었는데 색깔이 이상하다면서 환불을 요구 받았다고 합니다.

사장님은 고객의 요구에 새우튀김 1개를 환불해 준다고 했고 소비자는 전액 환불을 요구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에 소비자는 불만을 품고 쿠팡이츠에 별점 하나와 비방 리뷰를 게시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후 이 소비자는 4차례 매장에 전화를 걸어 환불을 요구하며 고성을 질렀고 사장은 이후 3차례 쿠팡이츠 고개샌터와 환불요구 관련 전화 통화 중 갑자기 쓰러져 뇌출혈로 의식을 잃은 뒤 지난달 5월 29일 사망하였습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가 고객 불평을 재차 전달하며 압학하고 통화도중 이 사장님은 갑작스러운 뇌출혈로 쓰러진 상황에서도 끝까지 환불 처리를 요구하며 추후 조심해 달라는 말을 반복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이 사건의 전말은 리뷰와 별점 리뷰에 대한 문제성을 제기하였습니다. 쿠팡이츠는 고객이 남긴 리뷰를 블라인드 처리를 할려면 쿠팡측에 전화를 해서 블라인드 처리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쿠팡이츠는 고객이 쓴 리뷰에 점주가 댓글을 달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왜곡, 허위 리뷰에도 점주가 대응할 수 있는 수단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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