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나이 남편 박경배
인순이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박원순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순이는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출신으로 그동안 있었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하여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인순이 나이는 1957년 생으로 올해 나이 65살 입니다. 인순이의 본명은 김인순 인데요. 인순이는 1978년 3인조 걸그룹 휘자매로 데뷔하였습니다.
인순이는 혼혈인으로 흑인 주한미군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는 아프리카계 혼혈 한국인 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아버지가 인순이가 태어나자마 도망을 가서 아버지를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인순이의 대표곡은 <거위의꿈>,<아버지>,<친구여>,<이별연습>,<또> ,<밤이면 밤마다> 등이 있습니다. 인순이의 딸은 엄친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한국켄트 외국인학교를 다녔고 이후 미국 스탠포드대 수석 졸업생으로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에 입사했다가 퇴사했으며 현재는 한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인순이는 법정 논란으로 문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인순이는 수십억원 대의 투자금 변제 문제를 두고 수년간 소송전을 벌이기도 하였습니다.
인순이는 2005년 부터 2년간 약 40억원의 현금 소득을 차명 계좌로 받는 등의 수법으로 세금 논란이 되었고 이자소득 26억원도 세무당국에 신고하지 않았다라며 논란이 되기도 하였는데요.
또한 2008년 인순이가 국세청 세무조사를 받을 당시 누락된 금액들 이였다고 합니다. 인순이는 소득액을 줄여 신고한 것이 국세청에 적발돼 수억원의 추징금을 부과 받기도 하였습니다.
인순이의 탈세 논란은 이뿐만 아니였습니다. 2008년 거액의 탈세로 8억원의 추징금을 당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인순이는 현재 학교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는데요.
인순이의 남편 박경배씨는 인순이와 4살 나이차이로 연하 입니다. 박경배씨는 체육 전공 교수로 알려지고 있습니다.슬하에 딸 박세인씨를 두고 있습니다.